부산 수영구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견본주택 인산인해
부산 수영구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견본주택 인산인해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3.1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산업개발이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일대에 공급하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연일 계약 중에 있다.

민락동 188-88번지 외 2필지에 짓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는 지하 4층~ 지상 18층, 전용면적 21~24㎡ 총 653실 오피스텔이다. 바다와 가까워 수영만, 광안대교를 내려다보는 조망을 누릴 수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 카페거리, 민락 횟집거리 등 해변 관광명소가 가깝고 민락공원도 가깝다. 광안동 앞바다에는 2021년 수상 관광호텔인 ‘웨일크루즈’가 들어설 예정이다. 남천동에는 과거 부산 최고 부촌이던 삼익비치타운의 재건축도 계획돼 있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이 위치한 부산 센텀시티가 차량 10분 거리로 쇼핑,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바다 조망권 극대화를 위한 설계도 적용된다, 광안대교 뷰와 남향을 최대 확보하기 위해 입면을 13도 튼 특화설계와 y자 설계가 적용된다. 전체 호실에도 대형창호가 설치되며 일부 호실에는 이면 개방형 구조가 적용된다. 시야를 가리는 구조물을 없애 자연적 감시가 이뤄지게 하는 등 환경디자인을 통한 범죄예방 건축설계기번 ‘셉테드’가 적용되며 옥외 보안등, 지하주차장 내 비상벨 등도 설치된다.

풀퍼니처 시스템으로 세탁기, 냉장고가 설치되며 멀티테이블, 워크인 옷장도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한 실내생활을 위한 음성인식 사물인터넷 시스템도 적용된다.

단지내 지상부 세 개의 테마가든과 옥상공간을 이용한 루프탑 가든까지 총 4개의 가든을 포함한 호텔급 커뮤니티가 조성되며, 입주민을 위한 호텔식 컨시어지(카셰어링, 세탁물 위탁, 공구 대여)서비스도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