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태 우리회계법인 대표공인회계사 “22년 실무경험·노하우로 최상의 회계서비스 시행”
이현태 우리회계법인 대표공인회계사 “22년 실무경험·노하우로 최상의 회계서비스 시행”
  • 문상연 기자
  • 승인 2019.01.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징헤럴드=문상연기자] 우리회계법인이 정비사업 조합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수 많은 현장에서 쌓은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회계법인만이 갖고 있는 강점은

=우리회계법인 수 많은 정비사업조합의 회계감사 및 세무컨설팅의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 정비사업 분야 외에도 기업의 설립, 운영 M&A등 기업활동의 모든 영역에서 필요한 Total tax service를 제공할 수 있는 인적자원 역량을 보유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인은 한번 일을 같이 한 고객들과의 신뢰를 기초로 지속적인 거래관계를 맺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정진하고 있다.

▲정비사업 외부회계감사가 중요한 이유는

=추진위원회에서 청산 및 해산까지의 수입 및 지출 장부와 제 증빙이 규정대로 집행되고 정리되었는지, 회계처리가 적정하게 기장이 되었는지, 조합원 의사결정이 사업시행 과정에서 반영이 잘 되었는지 객관적으로 검토하는 절차다.

특히 정비사업 조합은 이해관계자가 다수이고, 사업 및 운영비 예산규모가 크기 때문에 운영에 있어 회계투명성이 높이 요구되는 분야다. 이에 투명한 회계·자금집행을 검증해 원활한 사업진행을 할 수 있도록 정비사업에 대해 명확히 이해하고 많은 실무경험을 갖춘 회계법인으로부터 외부회계감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회계법인의 비전과 목표는

=첫째, 인재양성과 사람관계의 신뢰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사람중심의 경영철학이 있어야 한다. 새로운 인재를 육성 발굴해 성장 동력의 밑거름으로 삼아야 하며, 거래처와는 신뢰를 다지는 것 또한 중요하다.

둘째, 정직과 성실이다. 일반기업과 다르게 회계법인은 도덕성과 윤리가 매우 중요하게 요구된다. 법적, 사회적인 책임뿐만 아니라 스스로의 도덕과 양심으로 성심 성의껏 업무에 임해야 한다.

셋째, 혁신성장을 이루는 것이다. 하루가 다르게 세계경제는 급속하게 변화 중이고 제4차 산업혁명에 진입면서 사물 인터넷, AI기술이 산업전반에 퍼져가고 있다. 회계 산업도 예외는 아니다. 다가오는 거대한 변화 물결 속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성장의 발판을 다져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